본문 바로가기

혹시 티스토리를 하다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

gracenmose 2022. 7. 28.

티스토리 관련된 이런 저런 이야기를 적어오는 블로그로 글을 쓰고 있는데, 문득 다른 분들은 어떤 것들을 궁금해 하는지가 궁금해졌습니다.

티스토리 하면서 궁금한 점 접수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혹시 저한테 물어보고 싶은 티스토리 관련 질문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일방적으로 제가 겪어본 문제점이라던가, 제가 발견하게 된 불편함이나 개선점 이런 것들만 쓰고 있다보니 소재가 좀 고갈되고 있거든요.

다른 블로그에 글을 적는 것보다 이 블로그에 이런 류의 글을 쓰는게 가장 재미(?)있기도 해서, 제 블로그에 글이 올라오면 찾아와서 읽어주시는 분들이 어떤 것을 궁금해 하는지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댓글로 (비밀댓글도 환영)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는 답을 드릴 수 있도록 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그냥 놀려두기 아까운 도메인이 있어서 진행해 보고자 하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질문을 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질문이 여러 건 올라오면 해당 프로젝트의 오픈이 조금 더 빨라질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아무도 질문을 안하면 어떻게 할까 고민이 되기는 하네요. 좋은 질문을 해 주신 분께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리면 괜찮을란가요? (참고로,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이용하면 신분 노출(전화번호 노출) 전혀 없이 선물이 가능합니다.)

자, 과연 질문이 올라올 것인가? (질문이 없으면 당분간 이 블로그 휴가 보내렵니다 ㅋㅋ)

[티스토리 관련 끄적여 봤던 글들]

📌 티스토리 저품질은 다음이 어쩔 수 없이 선택한 생존 방법

📌 알아두면 좋은 티스토리 단축키

📌 티스토리 서브 블로그 개설 및 최적화 하는 방법

📌 어떤 글을 써야 저품질을 당하지 않는걸까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